barbar

QUICK ICONS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주문조회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내게시물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상품검색

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참 어의가없네요

작성자 오정훈(ip:)

작성일 2011-01-27 08:53:43

조회 1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질문하면 설명하기가 좀 그러네요

해당물품은 구할수 없습니다..

이런 답변들을려고 제가 글을 쓴다고 생각합니까??

 

에어팩토리에서 제조한 컴프레셔에대한 A/S를 받으려 하는것인데

답변이 설명하기가 좀 그러네요... <- 이런 답변이 나오고 참 어의없습니다

 

A/S확실하다면서요? 단종된것은 취급도 안해줍니까?

그럼 A/S기간이 지나고 몇년지나면 모든 물품은 업그레이드 되어 단종되겠죠

추후 단종된물건은 서비스조차 못받고 그냥 고장난채로 쓰거나 불편을 감수해서 써야겠군요

 

진짜 답답합니다 몇일동안 회사일로 바빠서 게시판에 문의해도 돌아오는 답변은 그냥 피할려고 하는거 같네요

에어팩토리에서 물건사면 1년동안 A/S해주고 그이후에는 신경을 안써주는 느낌입니다

 

물론 판매가 우선이겠지만 고객관리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