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주문조회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내게시물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상품검색

A/S상담및접수

뒤로가기
제목

A/S가 아닌 교환을 요청합니다

작성자 한진욱(ip:)

작성일 2017-06-14 17:41:20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3월 8일 몬스터 패키지를 구입하고...

오늘 컴프레셔를 뜯어서 사용하려고 하니...

기계에서 열만 발생하고 에어가 나오지 않습니다,....

세제품으로 사용도 못하고 결함이 난것 같습니다,


A/S가 아닌 신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어샵

    작성일 2017-06-15 14:28:0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입일자가 너무 오래지나셔서 단순교환은 절차상 어렵습니다.
    저희쪽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상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