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주문조회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내게시물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상품검색

A/S상담및접수

뒤로가기
제목

A/S 에서 에어브러쉬 상태 체크 안 해주신 것 같은데요

작성자 정문영(ip:)

작성일 2020-12-31 14:07:17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A/S 도착했는데

에어브러쉬 전체적으로 점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안 하신 것 같은데요

분명히 에어브러쉬 2개 상태 좀 체크해달라고  문제 있는 부품 있으면 교환필요한지 말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뒤에 니들 끼우는 부품 부분이 한쪽 떨어져 나가서 뒤쪽 니들 고정이 잘 안 되는 거 있는데도

이건 확인도 안 하신 것 같은데요

에어브러쉬 열어보지도 않으신 건가요?...

전화주셨을 때 에어브러쉬 상태 괜찮은지 여쭤봤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말씀하신 거 확실히 기억합니다.

뒤쪽 열어보고 상태 보셨으면 겉으로 눈에 띄는 부분인데도 모르셨다는 건 에어브러쉬 상태 체크는 아예 하지도 않으신 것 같은데 제가 맞나요 

그리고 2개중 다른 하나는 핸들이 뒤로 당길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나는데

이것도 뭔가 부드럽게 안 되는데

이것도 상태 체크 안 해주신 거 맞죠 

에어브러쉬 상태에 문제가 없었는데 에어브러쉬를 보낼리가 없지 않나요?

++추가

지금 확인해보니 

니들 일부 휘어진 것도 좀 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구부러진 채 그대로 왔네요

A/S해주는게 번거로우시면 처음부터 as 안 된다고 하셨으면

여기서 구매 안 했을 겁니다. 

a/s 빠르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고마운 마음이었는데 이거대체 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어샵

    작성일 2021-01-04 09:42:08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희도 하더앤스탠백 수입사쪽에 의뢰하여 as 요청드렸었으며,
    니들/노즐/에어캡 등 별도 구분하여 지퍼백에 넣어드렸으며,
    니들 휘어짐은 복구시킨다고 해서 사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에어브러쉬 전체적인 점검을 원하시는거면 시간이 필요하고 비용적으로도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재요청 원하시는거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