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주문조회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내게시물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상품검색

A/S상담및접수

뒤로가기
제목

스파맥스 g시리즈 6개 구매한 회원입니다.

작성자 김병성(ip:)

작성일 2022-01-06 17:32:15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파맥스 에어브러시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a/s부분이 잘될거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부속품이 필요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카드 결재 까지 완료 하였는데. 

직원이 전화가 와서 부속품을 구입할수 없게 되었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카드결재는 취소 시키겠다고 하시면서

여기 까지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좀 서운하네요......

왜?  직원이 원하시는게 뭐냐고 묻더라구요....직원인지 하는사람이

원하는게 부속품을 구할수 있는거라고 했더니 앞으로는 구할수 없다네요.

너무도 당연하다는 듯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부속품을 구입할수 없는 장비를 써야하는 불안감을 조금도 이해 해 주지 못하는 판매자의 말투

당연한듯이......

그래서 제가 물었죠....... 스파맥스 본사가 어디냐고..... 했더니 대만이라던가/

그럼 이제품을 계속 판매는 하시냐고 물었더니.......판매는 계속 한다고.......

스파맥스가 망한것도 아니고 판매를 주관하는 에어샵도 계속 그 제품을 판매를 하는데.....부속품을 구할수 없다......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 먼저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그래도 10년 넘게 에어샵과 많은 거래는 아니지만 해왔던지라.....이곳에 먼저 글을 올립니다.

이유야 어떻든 전화 응대를 할수 없는 직원이나 사장님이시라면......사업을 계속 하시는게 아니다 싶네요.....

팔면 끝이 아니란 말씀입니다.....

어떤 답장이 달릴지는 잘 알고 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많은 회원님들도 한번쯤은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해서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회사가 있는 이유는 소비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두 개인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에어샵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어샵

    작성일 2022-01-07 09:15:58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에어샵입니다
    일단 불편드려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부품 59번 슬라이드캠은 저희가 판매 안하는게 아니라
    대만 본사에서 공급중단을 한 제품이며 이 부품은
    거의 교환이 필요없는 제품입니다.

    저희도 본사에 여러차례 요청했지만 공급이 되지않는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